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 어떠한 점심들을 드시나요?

 

최근에 회사주변에서 점심특선으로 한식부페를 해주는 식당을 발견했어요 !

 

가격도 나름 괜찮고 질도 괜찮아서 자주갈꺼같은 식당이에요 ㅋㅋㅋ

 

가로수길에 있는 영동소금구이라는 곳인데,

 

낮에는 점심식사를 할 수 있게 셋팅이 되고, 저녁에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식당이더라구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점심특선으로 한식부페를 해주는 영동소금구이에요.

 

정확한 위치는 가로수길보다 세로수길 쪽이 더 맞다고 해야할꺼같네요 ㅋㅋㅋ

 

1층과 지하로 구성되어 있는데, 지하에서 밥을 팔더라구요.

 

지하로 내려가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계단을 통해 내려오게 되면 선불로 계산을 할 수 있어요.

 

내려오자마자 맛있는 냄새 폴폴 풍기더군요 ㅋㅋㅋㅋ

 

계산을 하고 줄을 서서 밥을 프면 되요.

 

 

 

 

 

점심특선으로 한식부페를 해주기 때문에 마음껏 양껏 자기마음대로 퍼서 먹으면되요.

 

밥부터해서 밑반찬 메인반찬까지 다양하게 있어서

 

막 먹으면 된답니다 !!

 

오늘 뽕빼고간다!!!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에 나온 메인 요리는 돼지불고기였어요.

 

달짝지근하게 양념을 해서 바로구운..!!

 

밑에 식지 말라고 온후라이팬도 틀어주는군요!

 

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.

 

 

 

 

한움큼 퍼온 저의 밥 ㅋㅋㅋㅋ

 

오후일과를 버티려면 점심은 든든하게 먹어야죠!

 

먹고 또먹은건 함정 ㅋㅋㅋ

 

이런 식당이 있어서 직장인들에게 힘이되는거같아요 !

 

덕분에 든든하게 점심특선으로 한식부페 먹고갑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